뉴스 > 테마 > e스포츠

한타와 불멸자 모두 잡다, MVP '히어로즈 슈퍼리그' 1세트 승리

/ 1

▲ MVP 블랙 '사인' 윤지훈

3월 20일,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 1' 결승전 1세트에서 MVP 블랙이 TNL을 완벽히 압도하며 승리를 챙겼다.

중앙에 있는 '불멸자' 싸움이 크게 작용하는 '영원의 전쟁터'에서 벌어진 1세트에서 MVP 블랙은 '불멸자'를 단 한 번도 내주지 않는 완벽한 전술을 보여주며 TNL을 일방적으로 몰아부쳤다. '불멸자' 싸움이 날 때마다 MVP 블랙은 모두 '불멸자'를 가져가며 우위를 점했다.

여기에 중앙에서 '불멸자' 싸움이 나기 때문에 상대 불멸자를 잡고, 내 불멸자를 지키는 과정에서 크고 작은 싸움이 일어난다. 이 때 MVP 블랙은 '레오릭'을 선택한 '노블레스' 채도준을 끊임 없이 잡아내며 수적우위를 점했다.

초반 갱킹에서 먼저 잡히며 아쉬움을 남긴 '레오릭'은 한타가 날 때마다 계속 사망하며 제 역할을 하지 못했다. 반대로 'ETC'를 고른 '사인' 윤지훈은 적절한 궁극기 활용으로 중요한 경기 때마다 상대 선수의 발목을 확실히 묶으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타와 '불멸자' 싸움, 두가지에서 모두 우위를 점한 MVP 블랙은 '불멸자'를 부를 때마다 상대 라인을 차근차근 무너뜨려 나갔으며, 큰 어려움 없이 본진까지 압박해 들어갔다. 이후 후반전에서는 '불멸자'는 물론 '용병'도 장악하며 상대 본진을 위태롭게 했다.

결국 MVP 블랙은 마지막 '불멸자'와 함께 상대 본진을 파괴하며 첫 승을 손에 거머쥐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