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알트원 게임즈, 추석맞이 MMORPG 이벤트 개시

/ 1

kbg_120926_alt1_m.jpg

▲ 알트원의 MMORPG들이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알트원)

알트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로이’, ‘워렌전기’, ’십이지천’, ’십이지천2’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트로이’는 금일(26일) 부터 10월 5일까지 ‘추석연휴는 트로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 한다.  첫번째 ‘송편 만들기’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 시 송편 재료가 드랍 되며, 재료를 합성하면 각종 송편을 획득할 수 있고 각각의 송편 사용 시 물리 공격력, 마법 공격력, 최대 체력 15%상승 효과가 적용 된다.

두번째 ‘추석맞이 보스 몬스터 사냥’ 은 분쟁의 섬 Ⅴ,Ⅵ,Ⅶ 에 매시 정각 출현하는 보스급 모스터 사냥 시 100% 추석 선물세트 1개가 드랍 되며, 사용 시 각종 송편 및 공헌도 증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공헌도 20%, 게임머니20% 추가 획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워렌전기’ 는 이벤트 기간 PVP 및 몬스터 사냥 시 송편 재료가 드랍 되며, 재료를 조합하면 각종 송편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송편아이템 사용 시 오리하르콘, 명성박스, 유니크 장비 상자 등 각종 고급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추석 연휴기간 PVP 시 명성 포인트+1을 추가 획득 할 수 있으며, 아이템 획득 및 마병기 경험치를 50% 추가 획득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십이지천’, ‘십이지천2’ 는 9월 21일부터 10월 5일까지 PVP, 사냥 시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풍성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알트원 게임즈’ 추석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alt1games.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트원
게임소개
'트로이'는 알트원이 '워렌전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개발작으로 호머로스의 서사시 '일리아드'에 기록되어 있는 '트로이 전쟁'을 모티브로 삼아 개발한, 진영간 명확한 대립 구도의 세계관을 가진 전쟁 중심의 전...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