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썬더일레븐GO, K-리그 수원 삼성과 프로모션 진행

/ 1

kbg_120927_ena11_m.jpg

▲ `썬더일레븐GO`와 수원 삼성 블루윙즈가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손오공)

손오공의 축구TCG ‘썬더일레븐GO’가 K-리그 프로축구단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함께 다양한 공동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수원 삼성 블루윙즈는 ‘무료 축구클리닉’과 ‘방과후 축구교실’을 통해 매년 2만명 이상의 축구 꿈나무들에게 축구강습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썬더일레븐GO’가 카드를 이용해 축구를 즐기는 TCG인 만큼,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함께 ‘축구’라는 공통된 소재를 살려 유소년의 건전한 놀이문화 진흥을 위해 기획되었다.

손오공은 2012년 12월 말까지 ‘썬더일레븐GO’ 알림장을 ‘무료 축구클리닉’ 참가자와 수원 홈경기에 방문 온 어린이 팬들 뿐 아니라, 수원 전 지역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10월에 개최되는 블루윙즈배 축구대회에서는 아이들의 두뇌 활동과 전략적 사고에 도움을 주는 ‘썬더일레븐GO’ TCG 강습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TCG는 전략을 바탕으로 한 두뇌게임으로 다양한 학습 기능과 사회적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TCG의 장점과 아이들의 체력을 증진시키고 사회성을 키울 수 있는 ‘축구’의 장점을 결합하여,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썬더일레븐GO’는 재능 TV에서 방영 중인 축구 애니메이션 `썬더일레븐 GO`의 세계관을 테마로 한 축구TCG로 자신의 승리 전략을 이끌 카드를 선택 하고 축구장을 형상화한 필드 위에 선수들을 배치하는 등 실제 축구를 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