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3DS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 한국어화 발매 확정

/ 4

▲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는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 (사진제공: CFK)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28일(월), 일본 스타피쉬SD의 3DS용 RPG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의 한국어화 국내 정식 발매를 확정했다.

2008년 첫 선을 보인 ‘에르미나쥬’는 특유의 고딕풍 분위기와 깊이 있는 시스템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한 정통파 던전 RPG이다. 신작 ‘이문록 환세요마전’에서는 기존 세계관을 과감히 탈피하여 일본의 전통 문화와 풍속에서 모티브를 얻은 독특한 전개를 보여준다.

‘환세요마전’은 세계의 질서를 유지하는 ‘아마테라스의 거울’이 파괴되어 멸망을 앞둔 혼란스러운 시대를 그린다. 주인공은 세계를 재구축할 ‘미타마모리’로, 인연의 바람에 이끌려 하늘의 기둥이자 시간의 관리자인 ‘아메노미하시라’를 만나게 된다. 그에게 깨어진 거울의 재생과 육부중의 신뢰관계를 회복해달라는 부탁을 받아 세계를 구하고 납치된 친구를 구하기 위한 기나긴 모험에 나선다.

전체적인 스토리는 일본의 신화를 바탕으로 재구성됐다. 이에 따라 민간설화에 전해지는 ‘수라’, ‘오니’, ‘천구’, ‘요호’, ‘용’의 5가지 종족과 300종 이상의 요마가 등장하며, 이를 포획해 아군으로 사역하는 ‘식신’ 시스템도 마련됐다. 여기에 정통파 던전 RPG의 탄탄한 기본 시스템을 기본으로 매력적인 캐릭터와 다양한 서브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3DS용 RPG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는 현재 한국어화가 진행 중이며, 상세한 정보와 발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 주역 캐릭터들 (사진제공: CF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타피쉬
게임소개
‘에르미나쥬 이문록 환세요마전’은 스타피쉬에서 개발한 던전 RPG ‘에르미나쥬’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일본 신화를 모티브로 한 세계를 배경으로, 멸망을 막기 위해 요마들을 상대로 사투를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