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코요태' 신지, 웹전략RPG '천하제일 삼국지' 홍보모델 나선다

/ 1

▲ '코요태' 신지를 홍보모델로 내세운 '천하제일 삼국지' (사진제공: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는 29일(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웹 전략RPG ‘천하제일 삼국지’ 홍보모델로 국민가수 ‘신지’를 기용했다.

‘천하제일 삼국지’는 중국 4대 기서로 꼽히는 ‘삼국지’에 기반한 웹게임으로, 유려한 그래픽과 삼국간 실시간 대전 및 전 대륙을 정복하는 세계정벌 콘텐츠를 특징으로 내세웠다. 이외에도 24시간 내내 쉴새 없이 펼쳐지는 국가 PvP 및 대규모 RvR, 스토리형 PvE까지 다양한 플레이 모드가 마련됐다.

새롭게 ‘천하제일 삼국지’ 홍보모델로 기용된 신지는 1998년 혼성 댄스그룹 ‘코요태’로 데뷔한 이래,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다. 앞으로 신지는 친근하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앞세워 ‘천하제일 삼국지’의 모든 광고와 영상, 이벤트에서 홍보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천하제일 삼국지’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모집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70만 원 가량의 경품이 제공된다. 게임의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31일부터 이루어진다.

봄날소프트의 박정훈 PM은 "최고의 실력과 밝은 에너지를 겸비한 가수 신지와 ‘천하제일삼국지’는 많이 닮았다”며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유쾌한 매력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은 재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천하제일 삼국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SRPG
제작사
봄날소프트
게임소개
‘천하제일 삼국지’는 명장들이 활약하는 ‘삼국지’를 새롭게 재해석한 웹 전략RPG로,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독특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개인전장 및 국가전투, 다양한 방법으로 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