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코즈믹아레나' 최고 미소녀는 누구? 코즈믹 퀸 총선거 열린다

/ 2

▲ 제1회 코즈믹 퀸 총선거가 개최됐다 (사진제공: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는 12일(화), 자사의 온라인 액션게임 ‘코즈믹아레나’의 제1회 코즈믹 퀸 총선거를 개최했다.

‘코즈믹아레나’는 미소녀와 메카물을 접목해 소소한 화제를 모은 ‘코즈믹브레이크’의 후속작으로, 이번에도 일관되게 남자의 로망을 겨냥한다. 미소녀와 로봇 그리고 액션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마음에 드는 미소녀 메카를 수집 및 육성하여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최대 15vs15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새롭게 개최되는 제1회 코즈믹 퀸 총선거는 ‘코즈믹아레나’를 대표하는 최고의 미소녀 캐릭터를 선발하는 유저 참여형 이벤트다. 이에 각 캐릭터는 코즈믹 퀸의 자리를 놓고 게임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저마다 매력을 담은 선거포스터를 공개하며 유세에 나섰다. 선거포스터의 면면을 살펴보면 기호 15번 ‘크림로제’의 “저는 늘 코즈믹과 함께였습니다”나 기호 18번 ‘피오나’의 “코즈믹아레나의 색깔을 찾아가겠습니다” 등 재치 있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이번 코즈믹 퀸 총선거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선거 기간 동안 게임 내 로딩화면 및 로비 간판에서 캐릭터별 선거포스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총선거에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한 유저 전원에게 EXP+ 1000 아이템을 2개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코즈믹 퀸이 된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 상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제1회 코즈믹 퀸 총선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즈믹아레나’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재치 넘치는 코즈믹 퀸 선거포스터 (사진제공: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코즈믹아레나 2015. 12. 22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게임소개
'코즈믹아레나'는 사이버스텝 ‘코즈믹’ 시리즈 최신작으로, 귀여운 미소녀 캐릭터와 로봇을 조작해 10 대 10으로 즐기는 온라인 액션게임이다. 특히 기체 성향에 따라 달라지는 능력으로 인해, 팀원과 협동해야 하는...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