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사전등록 70만, 네오위즈게임즈 '마음의소리' 25일 출시

/ 4

▲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관련기사]

네오위즈게임즈는 오는 25일,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을 구글 플레이에 우선 출시한다.
 
70만 명에 가까운 사전등록자를 모집한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이 개발했으며 디펜스와 RPG 재미 요소를 다양하게 넣은 탄탄한 게임성과 '마음의 소리' IP가 만나 코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200여 종에 달하는 스테이지와 요일 던전, PvP 모드, 레이드, 길드전 등 디펜스 장르 특유의 재미를 지루함 없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조석, 애봉이 등 웹툰 대표 캐릭터와 원작에서 착안한 독특한 스킬로 원작 구현에 힘썼다. 여기에 스테이지 구성, 스킬 연출, 네이밍도 웹툰의 개그요소를 반영했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의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진행된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네이버 웹툰 무료 쿠폰과 커플티를 입은 조석, 애봉이 캐릭터 2종을 100% 지급한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와 페이스북(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