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첫 '사이퍼즈' 페스티벌 개최, 신규 캐릭터 3종 발표

/ 4

▲ '사이퍼즈 페스티벌' 현장 (사진제공: 네오플)

네오플은 지난 14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2016 사이퍼즈 페스티벌 - The 능력자들’을 진행됐다. 현장에는 관람객 3,000여 명이 참석했다.
 
방송인 허준과 BJ 이태윤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다양한 유저 대상 현장 이벤트, 업데이트 발표 및 무대행사가 이어졌다.
 
먼저, 현장 추첨을 통해 선발된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퍼 골든벨’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어진 ‘성대모사를 부탁해’ 이벤트에서는 사전 신청 유저 30명이 게임 속 캐릭터를 연기했다.
 
이어 '이글' 캐릭터 현경수 성우를 비롯해 '사이퍼즈'에 참여한 대표 성우 5명이 ‘사이퍼즈 보이스 드라마’에 참여해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배경으로 현장에서 연기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신규 캐릭터 '멜빈 리히터', '디아나 드로스트', '잭 더 리퍼'와 파티 시스템 도입, 공식전 개편, 아이템 획득 및 활용 구조 개선 등 2016 여름 업데이트 ‘쇼미더샆’ 내용이 최초 공개됐다. 이 중 '멜빈 리히터'는 5월 19일 업데이트되며, '디아나'는 7월, '잭 더 리퍼'는 9월 중 추가될 예정이다.


▲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3종
위부터 '멜빈 리히터' '디아나 드로스트', '잭 더 리퍼'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밖에도 행사장 곳곳에는 유저들이 직접 그린 팬아트 갤러리가 운영됐으며, '아이작’, ‘마를렌’, ‘린’ 등 '사이퍼즈' 캐릭터 코스프레도 공개됐다.
 
네오플 김명현 대표는 “사이퍼즈를 5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보답하고, 앞으로 사이퍼즈를 어떻게 잘 성장시킬지 보여드리는 자리”라며, “앞으로 유저분들과 소통하며 최고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입장권 예매 사이트 오픈 30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2016 사이퍼즈 페스티벌 - The 능력자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이퍼즈 페스티벌 2016' 현장 (사진제공: 네오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