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던전앤파이터, 더 강력한 '다크나이트'와 '크리에이터'가 온다

/ 1

▲ '던전앤파이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캐릭터 '다크나이트' 및 '크리에이터' 자각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자각 시스템’은 각성 시스템과 유사한 개념으로, ‘시간의 조각’ 퀘스트를 통해 1단계와 2단계 자각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완료하면 새로운 스킬을 얻을 수 있다.
 
먼저, ‘다크나이트’는 콤보 시스템 사용시간 단축 등 편의성 개편과 함께 ‘타임브레이크’, ‘다크버스트’, ‘팬텀 소드’ 등 다양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특히 ‘타임 브레이크’는 시간의 힘을 모아 주변의 시간을 멈추면서 먼저 공격을 구사하고 해제 시 멈춰 있던 적에게 마지막 타격을 가한다.
 
‘크리에이터’는 ‘퀵스탠딩’ 스킬 추가를 비롯해 ‘쿨타임 감소'를 비롯해 공격력과 편의성이 개편됐다. 특히 ‘창조의 공간’ 스킬 사용 시 '창조의 증폭구'가 소환돼 특정 시간 동안 ‘화염’, ‘냉기’, ‘바람’ 계열의 스킬이 강화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6일까지 외전 캐릭터로 특정 레벨 달성 시 ‘성물 방어구 풀세트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전체 외전 캐릭터를 대상으로 무기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7레벨 이상 외전 캐릭터로 게임 내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고대의 보물 상자(10개)’, ‘업적 퀘스트 클리어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적정 레벨 던전에서 몬스터 혹은 특정 오브젝트(타임스톤)를 없애면 ‘시간의 파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고대던전 레전더리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