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킨 무료 획득 기회, 롤 '마법공학 제작소' 한국에도 열렸다

/ 1

▲ '리그 오브 레전드' 마법공학 상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에 신규 시스템 '마법공학 제작소'와 '전리품'을 도입했다.

이번에 도입된 시스템은 결제 없이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챔피언, 스킨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보상 제도다.

플레이어 본인 혹은 사전 파티 중 1명 이상이 S등급 챔피언 숙련도를 달성하면 파티원 전원에게 '마법공학 상자'가 지급된다. 상자는 한 달에 최대 4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한 시즌에 한 챔피언 당 하나의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즉, 상자 여러 개를 받고 싶다면 다양한 챔피언으로 S등급을 받아야 한다.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빠른 대전 게임 승리 시 무작위로 제공되는 '마법공학 열쇠'가 필요하며, 파티를 이뤄 게임할 때 획득 확률이 높아진다. 열쇠로 상자를 열면 챔피언 파편, 스킨 파편, 와드 스킨 파편, 소환사 아이콘 등의 전리품과 드문 확률로 등장하는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상자에서 획득한 파편은 새롭게 도입된 '마법공학 제작소' 시스템에서 사용해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활 수 있다. 파편 하나를 소모하면 그 파편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7일 간 대여할 수 있으며, 상품을 영구적으로 소유하기 위해서는 재조합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온전한 전리품으로 만들어야 한다.

같은 종류의 파편 3개를 재조합하면 1개의 온전한 전리품을 얻을 수 있으며, 챔피언 정수나 장식 정수를 파편에 사용하면 해당 종류의 온전한 전리품으로 업그레이드된다. 만약 정수가 없을 때는 다른 전리품을 추출해 정수를 얻을 수 있다.

즉, 동일한 챔피언 파편 3개를 재조합하거나 챔피언의 정수를 사용해 원하는 챔피언의 파편을 업그레이드하면 그 챔피언을 영구적으로 보유할 수 있다.

또한 상자에서 드문 확률로 등장하는 보석을 10개 모아 조합하면, '마법공학 제작소'에서만 얻을 수 있는 ‘마법공학 애니’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 '마법공학 애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마법공학 제작소' 시스템 도입과 함께 모든 플레이어에게 스킨 파편과 와드 스킨 파편, 그리고 둘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하는데 필요한 정수를 획득할 수 있는 전리품 상자가 주어진다.

또한 상자와 열쇠는 상점에서 유료로 구입할 수도 있다. 가격은 상자와 열쇠 모두 개당 125RP이며 5개, 10개 단위로 묶은 패키지 상품도 있다. 또한 상자와 열쇠는 1일 2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10개 세트를 구매하면 보너스로 1개 세트가 제공된다.

박준규 라이엇 게임즈 퍼블리싱 총괄이사는 “새롭게 도입된 '마법공학 제작소'와 '전리품' 시스템을 통해 즐겁게 게임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를 할 경우 전리품을 얻게 될 확률이 높아지니 친구들과 함께 '롤'을 즐기면서 풍성한 선물까지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