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MVP 블랙 VS 템페스트, 히어로즈 슈퍼리그 결승전 5일 개최

/ 4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 2' 결승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OGN)

OGN은 오는 5일, 저녁 7시부터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핫식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 2 결승전을 진행한다.

결승전에는 대회 2연패를 노리는 MVP 블랙과 신예팀 템페스트가 격돌한다. MVP 블랙은 지난 '히어로즈 스프링 챔피언십'을 비롯해 올해 열린 '히어로즈' 모든 대회를 석권한 자타공인 세계 최강팀으로 손꼽힌다. 특히 선수 5명이 유기적으로 연계해 펼치는 팀플레이가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맞설 템페스트는 결승에 첫 진출한 신예지만 이번 시즌 MVP 블랙을 상대로 유일하게 1세트를 따낸 팀이다. MVP 블랙 출신 '락다운' 진재훈이 대활약 아래 지난 시즌 준우승팀 TNL을 4강에서 격파하고 결승에 진출, '히어로즈' e스포츠의 돌풍의 핵으로 떠오르고 있다.

양팀 모두 물러설 수 없는 한판승부를 벌이겠다는 각오를 보이는 가운데 결승전이 열릴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는 현장에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대회 현장을 찾는 관객 전원에게는 '아즈모단+아즈굴단' 영웅/스킨 쿠폰이 증정되며 메인 협찬사 핫식스에서 제공하는 과자 및 음료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중계진 싸인 키보드,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영화 예매권, '히어로즈' 캐릭터 피규어, 헤드셋, '도살자' 앞치마,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결승전은 OGN 방송과 네이버, 다음 등 온라인/모바일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바로가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