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진서연과 남소유의 시구, 블소 캐릭터가 마산 야구장에 뜬다

/ 1

▲ '블레이드앤소울' 다이노스 데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간판모델 '진서연'과 '남소유'가 마산 야구장에 뜬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6일, 자사 대표 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캐릭터들이 NC 다이노스와 KIA 타이거즈 경기가 열리는 마산 야구장에 등장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와 NC 다이노스는 오는 26일 '블소' 국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블소 다이노스 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시구와 시타는 블소 대표 캐릭터 '진서연'과 '남소유'가 진행한다. 두 캐릭터 코스프레는 코스프레 전문팀 '스파이럴 캣츠'가 맡는다.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블소 다이노스 데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공식 모바일 매거진 'BUFF(이하 버프)'에서 6월 2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단디 잡아라~'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과 'SGP기프트 카드; 5만원 권’을 받을 수 있다.
 
'블소 다이노스 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프는 구글 플레이(바로가기)와 애플 앱스토어(바로가기)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