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시리즈 20주년작 '바하: 엄브렐라 코프스' 한국어화 정식 발매

/ 1

▲ '바이오 하자드 엄브렐라 코프스'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30일(목),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PS4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코프스’를 한국어화 정식 발매했다.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코프스’는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하는 외전격 타이틀로 별도 스토리가 존재하지 않는 PvP 기반 TPS다. 초국가적 기업 ‘엄브렐러’가 붕괴되고 세계 곳곳에서 바이오테러가 들끓는 2015년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감염자가 남아있는 봉쇄지구에 잠입하여 연구 자료를 차지하기 위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게임이 진행되는 전장에는 양측 팀원 외에도 감염자들이 배회하고 있다. 감염자들은 상대를 가리지 않고 덮쳐오지만, 강력한 전자파로 감각을 마비시키는 ‘좀비 재머’가 있으면 가까이 있어도 안전하다. 플레이어는 ‘CQBZ’라고 불리는 전투 스타일로 싸우며, 근접용 무기 ‘좀비 베일’과 감염자에게 물리는 것을 방어하는 ‘베이트 가드’, 다가오는 적을 짓밟기 위한 ‘좀비 아이젠’등의 특수한 장비를 사용한다.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코프스’ 초회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 기어와 무기를 다양한 색깔로 꾸밀 수 있는 ’패션 빅팀 팩’ 다운로드 코드와 PS4용 커스텀 테마가 제공된다.

PS4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코프스’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바이오 하자드 엄브렐라 코프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라 코프스'는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 20주년 기념작으로, 유니티 엔진으로 제작된 슈팅 액션게임이다. '감염자'와의 전투라는 시리즈 세계관은 계승하면서, 과도한 연출, 불필요한 스토리를 삭제...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