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라'에도 전쟁이 열린다. 길드대전 베타 테스트 시작

/ 4

▲ '테라' 길드대전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이 개발한 MMORPG '테라' 신규 콘텐츠 '길드대전'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길드대전'은 말 그대로 길드대결을 핵심으로 한 전쟁 콘텐츠로, 대전에서 승리한 길드가 일주일 동안 쌓인 세금을 차지할 수 있다. 

전용 필드에 전초기지를 설치한 뒤 참여할 수 있으며, 빠르게 상대편 길드를 제압하고 상대 전초기지를 파괴하면 승리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매주 2회(수, 토요일) 대전을 진행하며, 유저 의견을 반영해 27일 정식 서버에 추가된다.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길드대전'과 함께 길드 시스템도 개편됐다. 길드 임무를 통한 성장 시스템, 길드 퀘스트 및 스킬, 경쟁형 몬스터 등을 추가했으며, 길드 혜택을 높였다.
 
넥슨은 오는 20일까지 10레벨부터 50레벨까지 '길드레벨' 달성에 따라 길드원을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테라'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스타일 창고 확장권'을 지급한다.
 
'테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