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순위 경쟁이 핵심, 카발 온라인 '1인용 던전' 업데이트

/ 4

▲ '카발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이스트게임즈)

이스트게임즈는 1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카발 온라인'에 신규 던전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던전 '레전드 아레나'는 제한 시간 동안 강력한 보스 몬스터 '죽음의 기사 발두스'와 1:1로 싸우는 1인 던전이다. 몬스터에게 입힌 대미지를 기준으로 플레이어 시즌 랭킹을 산정하고, 시즌 랭커는 최상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레나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스킬 7종을 추가하고 직업별 밸런스를 조정했다. 각 클래스 기존 스킬 수치가 조정되며, 신규 패시브 스킬 1종이 추가된다.
 
이스트게임즈는 '카발 온라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먼저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춘 수에 따라 유료 버프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벤트 종료 후 최종 정답 개수에 따라 별도 옵션이 붙은 '레어 호칭'을 지급한다.
 
이어서 '버닝왕'은 '카발 온라인' 접속일이 90일 이상 지난 복귀유저를 대상으로 33,000원 상당의 '블레싱 비드'를 증정하는 것이다. 여기에 매주 주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경험치, 스킬 경험치, 펫 경험치, Wexp 100%를 추가 지급한다.
 
이스트게임즈 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올해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하는 카발 온라인은 유저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즐길 거리를 계속해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고 풍성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이스트소프트
게임소개
'카발 온라인: 트렌센던스'은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여 선보이는 '카발 온라인'의 새로운 모습이다. '카발 온라인'의 특징인 미션 전쟁과 카오스 아레나 등이 전면 개편되었으며 스타일리쉬한 액션 역시 더욱...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