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여름맞이 레이드 한 판, 테라 신규 던전 '라켈리스의 폐허' 오픈

/ 4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이 개발한 MMORPG '테라'에 고난도 신규 던전 '라켈리스의 폐허'를 추가했다.

'라켈리스의 폐허'는 최대 5명이 참여할 수 있는 최고 레벨 던전으로, 보스 몬스터 '라켈리스'의 탄생 배경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던전의 보스 '라켈리스'는 빠르고 변칙적인 공격을 시도해 정확한 예측과 순발력이 요구된다.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신규 아이템 '상급 라켈리스의 액세서리'와 '철기장:매혹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난 14일 추가된 '릴리스의 폐허' 상위 난이도 던전 '악녀 릴리스의 폐허'도 추가했다.

여름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8월 26일까지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철기장 매혹 12강 무기 상자', '계승의 아티팩트 원석 VII', '철기장 매혹 갑옷 상자', '인벤토리 확장권'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매일 접속한 시간에 따라 각종 액세서리와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PC방 코인을 비롯,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테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