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빠른 복귀 지원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시즌 서버 오픈

/ 4

▲ '트리 오브 세이비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8일, IMC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시즌서버 '유라테'를 오픈했다.

'유라테'는 10월 20일까지 운영되는 시즌 서버로, 신규 및 복귀 유저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고 다양한 클래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특정 레벨 달성 시 '골든 암밴드', '땡땡이 리본' 등 전용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서버에서는 캐릭터를 4종까지 육성할 수 있으며, 평일과 주말 특정 시간 동안 최대 80%, 150%에 달하는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시즌 종료 후 캐릭터는 다른 서버에 이전할 수 있으며, 통합 서버에 캐릭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보유한 캐릭터와 펫(컴패니언)을 모두 이전할 수 있다.

넥슨은 시즌 종료 시점까지 특정 레벨 달성 시 '스탯 초기화 포션', 'X8 경험의 서', '인던 입장 초기화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빠른 '특성'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학습 비용을 40%까지 할인한다.

이와 함께 8월 25일까지 '유라테' 서버 캐릭터 생성 시 추첨을 통해 1만 원 상당 넥슨캐시를 선물하고, '아우슈리네' 및 '바이보라' 서버 내 '특성' 학습 비용을 20% 할인한다. 이 밖에도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특정 레벨 달성에 따라 경험치 카드 및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프로젝트 R1'이란 이름으로 공개된 게임으로, 원화를 2D 형태로 만든 뒤, 다시 3D 모델링 작업을 거쳐 애니메이션을 넣고 3번의 작업을 통해 완성된 캐릭터를 다시 2D 랜더링으로 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