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친구들과 함께 스타일링, 아이러브니키에 '클럽' 추가

/ 4

▲ '아이러브니키' 로고 (사진제공: 파티게임즈)

[관련기사]

카카오와 파티게임즈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스타일링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8일 적용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길드에 해당하는 ‘디자이너 클럽’이 추가됐다.

'디자이너 클럽'에서는 멤버들과 함께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는 '클럽 미션'을 즐길 수 있다. ‘클럽 미션’은 NPC가 제시하는 코디 미션을 공동으로 클리어하며 챕터를 진행해 나가는 것으로, 미션을 성공하려면 많은 점수를 모아야 하기 때문에 클럽 멤버가 많을수록 유리하다.

아울러 ‘클럽 미션’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있다. 미션에서 획득하는 ‘소원장신구’를 모아 ‘몽환공방’으로 가면 게임 내 주요 NPC가 입고 있는 ‘큐트동화’, ‘환상적인 파티’, ‘추수의 연꽃’, ‘수묵화’ 등 신규 의상세트와 교환 할 수 있다. 아울러 미션에서는 ‘클럽 코인’도 얻을 수 있다. 이를 사용해 멤버들만 이용 가능한 ‘클럽 상점’에서 의상 제작에 필요한 염료, 도안 등을 구매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료 정리와 책 기부를 통해 클럽을 성장시키고 ‘클럽 코인’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도서관’ 콘텐츠, 클럽 멤버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는 소통공간 ‘방명록’ 등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파티게임즈 김현수대표는 “‘디자이너 클럽’은 길드원과 함께 미션을 진행하고 아이템을 획득하는 과정에서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줄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러브니키’의 인기가 더욱 공고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러브니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러브니키' 스크린샷 (사진제공: 파티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