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핑크빛 여신 등장! '모두의 마블' 신규 캐릭터 '스쿨드' 출시

/ 4

▲ '모두의 마블 for Kakao' 신규 캐릭터 '스쿨트'가 출시됐다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는 1일(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자사의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신규 캐릭터 ‘스쿨드’를 출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스쿨드’ 카드는 건물 건설 시 일정 확률로 건물이 업그레이드 되고, 통행료가 2배 증가하는 스페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해당 카드로 획득 가능한 행운 아이템 ‘스쿨드의 캐넌’은 건물건설 시 일정 확률로 같은 라인 내 상대방의 땅을 인수 가능하도록 해 게임의 박진감과 스릴감도 배가 시킨다.

신규 캐릭터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오는 5일까지 게임 플레이 및 친구 초대를 통해 다이아를 얻을 수 있으며, 아울러 ‘스쿨드’의 또 다른 버전 ‘날개 잃은 스쿨드’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총 2,000다이아 및 S+행운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끝으로 BBQ 치킨 한 마리 이상 구매 시 S 이상 캐릭터 확정팩’과 A+ 이상 캐릭터 확정팩, 100다이아, 50다이아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제휴 이벤트도 31일까지 동시 진행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3주년을 맞이해 선보인 ‘인형뽑기맵’에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능력을 지닌 신규 ‘날개 잃은 스쿨드’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캐릭터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꼭 한 번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