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일리단님이 지르라신다! '와우: 군단' 소장판 나흘간 예약판매

/ 4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소장판이 예약판매된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관련기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일(금)부터 15일(월)까지 진행되는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 전시장에서,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소장판을 예약판매한다.

‘워크래프트’ 12년 역사를 되돌아보는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 전시장에서 4일간 ‘군단’ 소장판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예약판매 물량은 총 3,500개로 개막일에 500개, 13~15일간 매일 1,000개가 각각 배정된다.

‘군단’ 소장판 예약구매 권한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부여되는데, 개막일에는 특별히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별도 대기열에서 오후 3시부터 구매 권한을 받은 후 5시 이후에 구매할 수 있다. 13일부터는 오전 11시부터 곧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군단’ 소장판을 구매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오버워치’ 영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기 윈스턴’ 피규어가 즉시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예약판매된 소장판은 9월 1일 확장팩 정식 출시 이후에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이에 대해서는 추후 자세한 내용이 공지될 예정이다.

‘군단’ 소장판은 소비자 가격 9만 원에 판매되며 확장팩 본편 외에 다양한 아이템이 동봉되어 있다. 우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탈 것 ‘일리다리 지옥사냥개’와 애완동물 ‘냠냠이’, 그리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탈것 ‘지옥사냥개’, ‘디아블로 3’ 형상변환 투구 ‘배신자의 현신’과 ‘배신자의 날개’, ‘스타크래프트 2’ 지옥 프로토스 초상화 한 쌍까지. 여기에 풀컬러 하드커버 아트북과 개발 뒷이야기가 담긴 블루레이/DVD세트, OST CD, ‘군단’ 마우스패드 등이 소장가치를 더한다.

‘아트 오브 워크래프트’ 전시는 12일부터 28일까지 서울 광진구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되며, ‘워크래프트’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 입장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시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 ‘군단’에서 다시금 고대의 적 ‘불타는 군단’과 마주하게 된다. 이들을 막기 위해, 양 진영의 용사들은 악마들이 쏟아져 나오는 부서진 섬으로 향해 세계의 일전을 건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