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로 찾아온 '블레이블루'... 원스토어 사전예약 개시

/ 4
▲ 모바일 RPG '블레이블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가 18일(목) 자사의 모바일 신작 ‘블레이블루’ 원 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블레이블루’는 동명 격투게임을 원작으로 한 횡스크롤 액션 RPG로, 터치, 드래그 조작을 활용한 다양한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격투게임 원작이라는 특징을 살려 커맨드 입력으로 사용하는 다양한 스킬과 화려한 연출을 구현해냈다. 이번 작품에는 ‘라그나’, ‘진’, ‘테이거’, ‘노엘’ 등 원작 캐릭터가 등장하며, 스기타 토모카즈, 카키하라 테츠야 등 일본 유명 성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상자, 행동력, 영웅보물교환권 등 유용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공식카페 오픈을 기념해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축하 이벤트’와 게임을 체험해보고 소감을 남기는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해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엔피게임즈는 지난 17일 ‘블레이블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강경 PM은 “’블레이블루’ 비공개 테스트와 함께 원 스토어 사전예약도 실시하게 되었다”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블레이블루’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