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대박서유기' 사전등록하고, 손오공과 요마 퇴치하러 가자!

▲ '대박서유기'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아라카)

[관련기사]

아라카는 9일(금)부터 자사 신작 웹 RPG ‘대박서유기’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대박서유기’는 웹 브라우저에서 즐기는 3D RPG로, 하루 만에 100레벨이 될 수 있을 정도로 빠른 게임 진행 속도가 특징이다. 또, 서유기에 등장하는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소용녀 등 20여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캐릭터들과 변신, 합체하며 색다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여러 종류의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또, 지난 8일에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려한 연출을 보여주기도 했다.

‘대박서유기’ 사전알림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 전원에게 은화 1천만, ‘2금 던전령’ 100개, ‘송성단 보합’ 100개 등 5만원 상당의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대박서유기’는 중국 고전인 서유기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만든 신작 웹게임”이라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박서유기’ 사전알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대박서유기' 티저 영상 (영상제공: 아라카)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대박서유기 2016. 09. 20
플랫폼
웹게임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아라카
게임소개
‘대박서유기’는 아라카에서 서비스하는 웹 RPG로, 중국 ‘서유기’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게임에서는 손오공, 사오정, 우마왕, 소용녀 등 소설 속 주요 인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플레이어가 이러한 캐릭터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