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갈리아 전선으로! '월탱 블리츠' 발큐리아 콜라보 전차 출시

/ 4

▲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콜라보레이션 영상 (영상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20일(화), 모바일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 일본 세가 ‘전장의 발큐리아’ 콜라보레이션 전차 2종을 정식 출시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특별전차 2종은 ‘전장의 발큐리아’의 주역 전차 ‘에델바이스’와 ‘네임리스’로, 모두 7단계 기종이다. 작중 ‘에델바이스’는 ‘테이머’ 교수가 개발한 중형전차로, 1편의 주인공 ‘웰킨 균터’가 탑승하여 승리에 지대한 공헌을 했다. 게임에서는 T20 전차와 유사하게 기동성이 우수하여 아군 중전차들을 뒤에 몰고 다니며 작전을 펼치기에 좋다.

이어서 ‘네임리스’는 3편에서 징벌 422부대가 주력으로 운용하는 중전차로, 단단한 전면 장갑과 강력한 화력을 지닌 주포로 무장했다. 그러면서도 기동성까지 뛰어나 전장 한복판에 뛰어들어 근접전을 벌이는데 탁월한 성능을 갖췄다. 이들 두 특별전차는 오는 9월 30일 오후 6시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워게이밍 APAC 오잔 코코글루 총괄 대표는 "일본 게임계를 상징하는 회사인 세가와 대표작 '전장의 발큐리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전차에 대한 열정으로 두 게임을 통합할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유저들에게 정말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전장의 발큐리아' 타케시 오자와 디렉터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 '전장의 발큐리아'의 세계관을 접목시킬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유저들에게 깜짝 놀랄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우리에게도 엄청난 기회가 된 두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을 많은 분들께서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전장의 발큐리아’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특별전차 에델바이스(상)과 네임리스(하) (사진제공: 워게이밍)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