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컴프매' 신규 모델로 '야구여신' 이향 발탁, 인터뷰 영상 공개

/ 4

▲ 이향 아나운서 '컴프매' 콘셉트 촬영 메이킹 필름 (영상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1일(화), 자사의 스포츠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컴프매)’ 신규 모델로 KBSN 이향 스포츠 아나운서를 발탁했다.

이향 아나운서는 현재 KBS N ‘아이러브베이스볼’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상큼한 미소와 깔끔한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 시즌 초 ‘컴프매’ 공식 카페에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함께 야구장 가고 싶은 야구여신은?’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에 컴투스는 이향 아나운서를 ‘컴프매’의 새로운 얼굴로 낙점하고 이달부터 앱아이콘 및 크리스마스, 설날, 국가대표 등 다양한 모습을 반영한 월별 스킨 등으로 게임 내 활기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따라서 11월 메인 화면은 발랄한 치어리더의 모습으로 변신한 이향 아나운서의 모습을 담았다. 해당 화보 촬영 및 모델 선정에 대한 소감을 담은 메이킹 필름도 공개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신규 모델 발탁과 더불어 에너지 타임 및 챔피언 매치가 개선된다. 리그 플레이 시 확률적으로 등장하던 에너지 타임을 조건 없이 하루 한 번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고, 더 낮은 리그에서도 챔피언 매치를 즐길 수 있도록 바뀌었다.

‘컴프매’ 모델 낙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컴프매' 신규 모델로 발탁된 이향 아나운서 (사진제공: 컴투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