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왕좌의 주인을 가린다, '가디스' 고레벨 전용 PvP 업데이트

/ 1

▲ 모바일 MMORPG '가디스' 첫 업데이트 (사진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는 4일(금), 자사의 모바일 MORPG ‘가디스: 히어로즈 오브 카오스(이하 가디스)’의 대규모 업데티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레벨 유저를 위한 PvP 콘텐츠 ‘신들의 황혼’과 ‘아마겟돈’이 추가됐다. ‘신들의 황혼’은 93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참여하여 매일 10회씩 타 유저와 대전을 펼치고, 승리할 경우 포인트를 획득하는 모드다. 포인트 순위에 따라 자동으로 명예, 보상, 아마겟돈 참여 자격이 주어진다.

이어서 ‘아마겟돈’은 ‘신들의 황혼’에서 상위 200위 안에 든 고수들만 참여할 수 있는 PvP 던전이다. 이때 앞서 ‘신들의 황혼’에서 40위권에 든 유저는 최종전에 돌입하며, 41위부터 200위까지는 초소전투를 치르게 된다. 대형 전장에서 PvP를 펼쳐 최후까지 남은 1인에게는 특별한 칭호와 드래곤 탈 것 스킨이 증정된다. 이 외 참여자들에게도 순위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가디스’는 천계와 마계를 둘러싼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다룬 모바일 MMORPG다. 캐릭터 성장에 따라 다양한 던전과 시스템이 개방되고, 이를 돌파하는 쾌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총 90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단전’, 상대편의 포탑을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AOS 대전’ 등 특색 있는 PvP 콘텐츠가 마련됐다.

쿤룬코리아 ‘가디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