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니지 이터널' 그려갈 13명의 캐릭터, 모션 포스터로 공개


▲ '리니지 이터널' 모션 포스터, 데스나이트와 함께 13명이 차례로 등장합니다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9일, 자사의 MMORPG 신작 '리니지 이터널'의 캐릭터 13종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각 캐릭터는 '리니지 이터널'의 이야기에 등장하는 인물이다. 그림에 움직임을 추가한 모션 포스터는 '리니지 이터널' 고유의 판타지 세계관과 생동감을 표현했다.

이번에 공개한 13명의 캐릭터는 ▶용병단장 ‘헥터’ ▶흑마법사 ‘진’ ▶요정 ‘오필리아’ ▶암살자 ‘카이’ ▶얼음여왕 ‘프레야’ ▶수리 순찰자 ‘에리’ ▶고성의 수호자 ‘블록’ ▶서큐버스 ‘셀레네’ ▶은의 용기사 ‘아이단’ ▶용의 화신 ‘틴토’ ▶룬전사 ‘아투바’ ▶수호사제 ‘레온’ ▶데스나이트 ‘지켈’ 이다.


▲ '리니지 이터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난 4일 '리니지 이터널'의 티저 사이트를 열었다. 게임 속 캐릭터 '데스나이트'가 전장을 달리는 모습과 함께 하단에 '2016.11.10. 주인을 잃은 단 하나의 왕좌, 그 앞에 그려질 붉은 서사시'라는 메시지를 통해 '리니지 이터널'의 향후 일정을 짐작할 수 있다.

향후 엔씨소프트는 게임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과 티저 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이터널'은 원작 '리니지'로부터 200년이 지난 후 어둠만이 존재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절대적인 권력의 상징, 무자비한 제국의 총수 암흑황제에게 복종하는 12인의 데스나이트와 그 휘하의 제국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