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본격 손 플레잉 RPG? 게임빌 '나이트 슬링거' 독특하네

/ 2
게임빌은 29일 코쿤비트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RPG ‘나이트 슬링거’를 글로벌 양대 마켓에 출시했다. ‘나이트 슬링거’는 입체감 있는 화면에서 새총을 조준하듯 캐릭터를 드래그하여 공격하는 3D 액션RPG다. 용사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것이 핵심이다. 게임에는 검사, 창사, 궁수 등 6종의 직업으로 구성된 500여 종 용사 캐릭터가 등장한다
▲ '나이트슬링거' 홍보 영상 (영상제공: 게임빌)

게임빌이 29일(화) 코쿤비트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RPG ‘나이트 슬링거’를 글로벌 양대 마켓에 출시했다.

‘나이트 슬링거’는 3D로 된 화면에서 손으로 새총을 조준하듯 캐릭터를 드래그하여 공격하는 게임으로, 독특한 콘셉의 액션RPG다. 게임은 용사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것이 핵심이다. 게임에는 검사, 창사, 궁수 등 6종의 직업으로 구성된 500여 종 용사 캐릭터가 등장한다. 각자 다양한 공격 방식을 지니고 있어 전략적인 덱 구성이 가능하다.

여기에 다양한 PvP와 PvE 콘텐츠가 더해진다. ‘모험’, ‘속성 던전’, ‘마력의 탑’ 등 다양한 PvE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하고,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결투장’, 자동 전투로 진행되는 비동기 방식의 ‘점령전’ 등에서 실력을 뽐낼 수 있다.

’나이트 슬링거’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나이트 슬링거'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