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버워치' 연말 이벤트 콘텐츠 '환상의 겨울나라' 업데이트

/ 1

▲ '오버워치' 기간 한정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4일(수)부터, 자사의 온라인 FPS ‘오버워치’ 기간 한정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를 진행한다.

오는 1월 2일까지 진행되는 ‘환상의 겨울나라’는 ‘하계 스포츠 대회’와 ‘공포의 할로윈’에 이은 세 번째 기간 한정 이벤트다. 이 기간 동안 새로운 난투는 물론 이벤트 전용 전리품 상자에서 100개 이상의 한정 수집품, 눈 덮인 ‘왕의 길’과 ‘하나무라’ 전장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난투는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으로, 양 팀은 모두 오직 ‘메이’만 선택 가능하며 적을 한 방에 해치울 수 있는 초강력 개조 냉각총을 사용하게 된다. 다만 한 번에 눈덩이 한 발 만을 발사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재장전을 해야만 한다. 급속 빙결과 빙벽으로 상대의 눈덩이를 막는 것이 요령이다.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연상케 하는 ‘환상의 겨울나라’ 전리품 상자에는 겨울나라 테마의 스프레이, 감정 표현, 승리 포즈, 하이라이트 연출, 플레이어 아이콘과 ‘메이’, ‘토르비욘’, ‘윈스턴’, ‘로드호그’, ‘솜브라’, ‘파라’, ‘트레이서’, ‘루시우’ 그리고 ‘젠야타’의 특별한 스킨이 담겼다.

‘환상의 겨울나라’ 전리품 상자는 이벤트 동안 직접 구매 및 레벨업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최소 1개 이상의 한정 수집품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공포의 할로윈’과 마찬가지로 한정 수집품 자체를 크레딧을 소모해 획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오버워치’ 기간한정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가 시작된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