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거대 갑옷 기사 '듀라한'을 잡아라, 마영전 신규 에피소드 추가

/ 4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5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 겨울 시즌 업데이트 첫 번째 콘텐츠 신규 에피소드 '조우의 날'을 공개했다.

'조우의 날'은 챕터 2 '낙원 속에서'의 세 번째 에피소드로,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도네갈'을 배경으로 하는 일반 전투 7종, 거대 갑옷 기사 '듀라한'이 등장하는 레이드 등이 포함된다.

에피소드 확장과 함께 캐릭터 최고 레벨을 95로 상향했으며, 이에 따라 다양한 신규 장비 및 무기도 추가했다. 또한, 진영 시스템에 변신 수치를 추가해, 해당 수치가 충분하면 언제든지 팔라딘 또는 다크나이트로 변신할 수 있으며, 기존보다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도록 경험치 및 도움말 시스템을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2월 5일까지 전투 경험치 및 전투 완수 AP 2배 제공, 수리비 또는 염색비 할인 등 매주 한 가지씩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주말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최대 +15 강화 교환 쿠폰상자와 최대 +3 품질 변환 쿠폰상자, 프리미엄 매혹의 룬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2월 2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 제공되는 골드쿠폰을 모으면 쿠폰 개수에 따라 아바타 '이로묘의 달개비 세트', '무기 매혹의 룬' 등을 지급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에피소드 추가에 이어 겨울 업데이트 두 번째 콘텐츠로 내년 1월 '허크' 개편, 2차 무기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비노기 영웅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