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손안의 닌자!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양대마켓 출시

/ 1

▲ 모바일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국내 출시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19일(월), 모바일 RPG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을 양대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은 인기 만화 ‘나루토’를 기반으로, 다양한 인술을 사용하는 개성 넘치는 닌자들이 등장하는 모바일게임이다. 간단한 터치와 슬라이드 조작을 캐릭터를 조작하고 다양한 연계 공격으로 화려한 연출을 감상할 수 있다.

앞서 실시한 국내 사전예약은 참여자가 15만 명을 넘어섰으며, 이를 기념하여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5성 ‘나미카제 미나토(나뭇잎의 금빛 섬광)’와 '우즈마키 나루토(질주하는 질풍)’, 닌자석 30개, 캐릭터 강화아이템 ‘일락 라면(특곱뺴기)’ 세트가 제공된다.

이벤트 보상은 게임 튜토리얼 완료 시 선물함을 통해 수령할 수 있으며, 이 가운데 5성 ‘나미카제 미나토(나뭇잎의 금빛 섬광)’와 '우즈마키 나루토(질주하는 질풍)’는 각성할 수 없다. 이외에도 오는 1월 4일까지 매일 로그인 시 닌자석 1개와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