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총과 검을 동시에, '마영전' 허크 2차 무기 장착 완료

/ 1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2일, 자사의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 캐릭터 '허크'의 2차 무기를 추가했다.

본래 '허크'는 대검을 주로 사용해왔다. 그러나 이번에 추가된 2차 무기 '테이드'는 산탄형 총과 긴 검을 결합했다는 색다른 콘셉트를 앞세웠다.

'테이드'는 검을 활용한 근접 공격과 원거리를 커버할 수 있는 사격술을 동시에 사용하는 새로운 액션이 가능하다. 여기에 총의 강화탄과 검을 이용한 다양한 연계 스킬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마영전'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1월 12일부터 2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7주년 축하 이펙트 아이템 '럭키 머신 7'과 다양한 능력치 상승 효과가 포함된 '럭키 머신 7 견장' 등이 담긴 '럭키 머신 7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어서 2월 5일까지는 수리비 및 염색비 할인, 전투 완수 AP 2배 제공 등 매주 한 가지씩 정해진 혜택을 제공하며, 주말 접속 유저에게 '최대 +15 강화 교환 쿠폰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2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골든쿠폰을 모으면 쿠폰 개수에 따라 '이로묘의 달개비 세트', '프리미엄 강화의 룬'을 비롯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