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보게 돼요, 웃으니까˝ 아이러브니키 '도깨비' 의상 사전예약 개시

/ 1

▲ '아이러브니키'와 드라마 '도깨비' 콜라보레이션 (사진제공: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는 오는 24일(화), 화앤담피처스와 제휴를 통해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에 tvN 드라마 ‘도깨비’ 주인공 의상을 업데이트한다. 이에 앞서 22일까지 사전예약도 진행된다.

‘도깨비’는 매주 금토 tvN에서 방영 중인 16부작 로맨스 드라마로, 흥미로운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평균 15%에 달하는 높은 시청률을 구가하고 있다. 특히 인기배우 공유가 분한 도깨비 ‘김신’과 김고은의 도깨비 신부 ‘지은탁’은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게임에 등장할 ‘도깨비’ 의상은 ‘김신 세트의상’과 ‘저승사자 세트의상’, ‘지은탁 세트의상’ 세 가지다. 주인공 ‘김신’의 장군 시절 의상인 ‘김신 세트의상’은 무사 헤어 스타일과 갑옷, 검 등 드라마와 매우 유사하게 제작됐다.

또한 이동욱이 연기한 ‘저승사자 세트의상’도 드라마와 동일하게 모자와 재킷, 명부 등으로 구성됐으며, ‘지은탁 세트의상’에서는 교복과 레드 목도리 등 여주인공의 대표 패션 아이템을 직접 차용해볼 수 있다.

22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저승사자 세트의상’과 게임 내 재화인 60하트, 100루비가 제공된다. 여기에 관련 내용을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하면 횟수에 따라 3,000골드(1회), 30하트(3회), 10스타코인(5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이외 ‘아이러브니키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모모인형’, ‘도깨비인형’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공유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여성 유저들의 전폭적 지지를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과 신선한 소재로 인기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가 만났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기존 유저들에게는 한층 향상된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며, ‘도깨비’ 시청자에게는 드라마의 감동을 게임으로 이어나갈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도깨비’ 콜라보레이션 의상 사전예약은 관련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