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여신의 키스'에 '괴밀아' 미소녀 3인 등장, 성우까지 120% 구현

/ 4

▲ '여신의 키스'와 '괴리성 밀리언아서' 콜라보레이션 (사진제공: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는 17일(화)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여신의 키스’와 아이덴티티모바일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신의 키스’에 ‘괴리성 밀리언아서’ 인기 캐릭터 ‘춘향’과 ‘카나리아’, ‘브리샤’ 3인이 등장한다. 여기에 원작 콘셉트를 중시하여 각 캐릭터가 지닌 매력을 최대한 살린 전용 스킬과 대사가 추가돼 눈길을 끈다.

목소리 연기에 있어서도 ‘괴리성 밀리언아서’에서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기 위해 이용신, 문유정 등 인기성우를 그대로 기용했다. 물론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도 여타 ‘여신의 키스’ 파일럿과 마찬가지로 스파인 툴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섬세한 표정 변화가 보여진다.

오는 24일까지 새롭게 선보인 신규 파일럿 3종 가운데 '춘향' 훈장은 누적 다이아 소비량 보상으로 지급되며, ‘브리샤'와 '카나리아' 훈장은 누적 특별 미션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종류 이후에도 '브리샤'와 '카나리아' 훈장은 다음 달 14일까지 골드와 다이아로 교환 가능하다.

‘여신의 키스’ 이종범 PD는 “양 게임의 유저 취향이 비슷하고,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여신의 키스’에 선보이고 싶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며 “기존의 단순한 콜라보가 아닌 전용 대사와 성우까지 완벽하게 구현해 또 다른 재미를 주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여신의 키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