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5년 만에 드디어... 스마일게이트 '소울워커' 정식 서비스 돌입

/ 2

▲ '소울워커' 정식 서비스 돌입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관련기사]

라이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소울워커’가 18일(수) 오후 3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소울워커’는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내세운 액션RPG다.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를 배경으로, 초능력을 사용하는 ‘소울워커’가 세상을 위협하는 괴물들과 벌이는 싸움을 그리고 있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오는 2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5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 중 선착순 3만 명에게는 한정판 ‘소울워커’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제공되며, 10레벨 이상 달정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여기에 25레벨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이 증정된다. 현재 최고레벨인 55레벨에 도달한 유저 전원에게 고유 칭호가 부여되며, 특히 각 캐릭터 별로 최초 5명씩, 총 20명에게는 특별 칭호가 주어진다. 최고레벨 달성자 중 추첨을 통해 마우스 장패드도 제공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퍼블리싱사업본부 정수영 실장은 “’소울워커’를 기다려준 많은 유저들에게 드디어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기대와 성원에 실망시키지 않도록 라이언게임즈과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해 서비스에 임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울워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소울워커 2017. 01. 18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라이언게임즈
게임소개
'소울워커'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사라진 도시에 홀로 남게 된 '결여자'들이 도시의 악령들과 싸우는, 세기말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MORPG다. '소울워커'에서는 일본 애니메이션 풍의 비주얼과 셀 쉐이딩 및 아웃...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