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기름 냄새 풍기는 핵앤슬래시 '와일드버스터' 3월 정식 론칭

/ 4
누리웍스는 오는 3월 2일(목), 자사의 PC MMORPG '와일드버스터'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다.

‘와일드버스터’ 쿼터뷰 핵앤슬래시 액션 MMORPG로, 기계와 인간의 융합체 ‘브로켄’과 이에 맞선 두 인간 진영 ‘가디언즈’, ‘어밴던’의 대립을 그리고 있다. MMORPG 특유의 육성과 및 커뮤니티 요소에 핵앤슬랙시 액션성을 가미한 것이 특징.

정식 서비스에선 앞서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공개한 ‘스쿼드리그’와 ‘디펜스 모드’, 개인 하우징 및 길드 등 주요 콘텐츠와 시스템이 모두 담긴다. 여기에 다수의 신규 필드와 인스턴스 던전, 캐릭터도 추가된다. 전반적인 밸런스와 UI도 개선됐다.

누리웍스 고중선 사업 본부장은 “‘와일드버스터’를 오랫동안 공들여 개발한 만큼, 오래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서비스 준비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와일드버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SF MMORPG '와일드버스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누리웍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와일드버스터 2017. 03. 02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누리스타덕스
게임소개
'와일드버스터'는 쿼터뷰 시점과 SF 밀리터리 세계관, MMORPG를 조합한 게임이다. 군대라는 조직의 특성을 반영한 커뮤니티 환경과 스쿼드, 하우징, 정기 휴가 등의 컨텐츠로 구성되었다. 2개의 진영과 1레벨부...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