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최종 점검한다, 와이디 '오르텐시아 사가' 전야제 테스트 개시

/ 4

▲ '오르텐시아 사가' 전야제 테스트 개시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14일(화)부터 사흘간, 세가게임즈와 에프포사무라이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오르텐시아 사가’ 전야제 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게임명가 세가의 글로벌 흥행작으로,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방대한 시나리오와 탄탄한 서사,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를 통해 세계적으로 700만 명에 달하는 유저에게 사랑 받은 작품이다.

이번 전야제 테스트는 ‘오르텐시아 사가’ 출시를 목전에 두고 별도의 제한 없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전야제 기간 동안 매일 ‘성왕석’이 지급되며, 설문 조사와 버그 제보 시 문화상품권 등 특별한 보상도 주어진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최근 사전예약자 수 1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예열시키고 있으며, 이번 전야제 테스트를 통해 얻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완성된 콘텐츠로 론칭에 접어들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르텐시아 사가’가 출시를 기대하는 많은 유저들을 위해 게임을 미리 맛볼 수 있는 전야제를 개막했다”라며 “본격적인 출시를 위한 최종 점검에 돌입했으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고퀄리티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오르텐시아 사가’ 전야제 테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