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돌진! '로스트사가' 강력한 공격력의 진화용병 '랜서' 추가

/ 4

▲ '로스트사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15일(수),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로스트사가’ 진화용병 ‘랜서’를 업데이트했다.
 
용병 ‘랜서’는 긴 창으로 원거리 또는 상대를 향해 빠르게 돌진하며 공격하는 ‘스크류어택’ 등 여러 스킬을 지니고 있다. 기존 용병들보다 화끈하고 파괴력 넘치는 공격력이 강점이다.

‘랜서’는 진화함에 따라 더욱 강해진다. 1차 진화 시 기본 공격 효과 변경과 함께 각종 대시 공격 기술력이 상향되며 2차 진화 시 데미지 증가 및 공격 범위가 확대된다.

여기에 궁극 진화를 하면 특별 차징공격에 조준점이 추가되어 돌진하는 형태로 바뀌고 게이지 소모 방식도 변경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2일까지 게임 접속 및 전투시간에 따라 ‘왕대박 돈주머니’와 ‘코스튬 보급상자’이 주어진다. 주말에는 접속시간 40분마다 ‘레이드 티켓’, ‘몬스터코인’, ‘프리미엄 닉네임’, ‘영구용병소환서’ 등이 지급된다.

끝으로 주말 동안 열리는 비밀상점에서 ‘레어용병 소환서’와 ‘유니크 장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로스트사가'는 '모든 직업이 다 모였다'를 모토로 개발된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시간과 공간, 작품 등에 등장하는 100가지가 넘는 용병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