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제2의 '니키' 될까? 파티게임즈 '프로젝트 A' 테스트 참가자 모집

/ 4
파티게임즈는 21일(화)부터, 포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3D 스타일링 모바일게임 ‘프로젝트 A’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프로젝트 A’는 자신의 캐릭터를 코디하고 패션쇼 런웨이에 나가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스타일링 모바일게임이다. 3D로 구현된 캐릭터를 360도 회전 조작해 보다 실감나는 코디가 가능하며, 대결 시 실제 런웨이에 오른 듯한 역동성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배경까지 직접 촬영해 화보를 완성하고, 이를 다른 유저와 평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파티게임즈는 지난해 3월 포토스튜디오와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프로젝트 A’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한 포도스튜디오는 넥슨 ‘카트라이더’, 제이투엠소프트 ‘레이시티’, EA ‘피파온라인3’ 등의 개발 이력을 가진 개발자들이 모인 게임 스튜디오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3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27일까지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자에게는 향후 게임이 출시되고 ‘신상박스 쿠폰’, ‘에너지’, ‘다이아’ 등 게임 재화가 지급된다.

파티게임즈 사업본부 이승욱 부장은 “’프로젝트 A’는 지금까지 여성향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해 온 파티게임즈가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신작”이라며 “게임성과 UI, 다양한 모드 등을 테스트할 계획으로, 사전예약자 모집에 여성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3D 스타일링 모바일게임 '프로젝트 A'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파티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