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컴투스 첫 전략게임 '마제스티아' 글로벌 사전예약 개시

/ 4

▲ 모바일 전략게임 '마제스티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21일(화), 티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게임 '마제스티아’ 글로벌 사전예약을 개시했다.

'마제스티아'는 컴투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실시간 전략게임이다. 동양, 서양, 올림푸스, 판타지, 암흑까지 5개의 연합으로 구성된 영웅들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과 병과 조합 등 폭넓은 전략성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이 작품은 앞서 국내와 일본, 미국에 ‘소울즈: 마제스티’라는 제목으로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후 유저 피드백을 적극 수렴한 결과 게임성을 일신하여 ‘마제스티아’라는 새로운 제목으로 글로벌 론칭에 나서게 됐다.

사전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계속되며,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3월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 참여 권한도 주어진다.

컴투스는 “’마제스티아’는 실시간 전략의 재미가 강조된 게임인 만큼 글로벌 유저들의 특징과 성향에 따른 다양한 플레이 패턴을 분석해 완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했다”며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오는 3월 2일부터 시작되는 파이널 테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하며, 향후 정식 출시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