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와이디온라인 SRPG '오르텐시아 사가' 초기 호평 이어져

/ 1

▲ 세가게임즈 SRPG '오르텐시아 사가'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세가게임즈와 에프포사무라이에서 공동 개발하고 와이디온라인이 국내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가 출시 초반 긍정적인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23일(목) 국내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 4.6을 기록 중이다.

‘오르텐시아 사가’는 게임명가 세가의 글로벌 흥행작으로,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방대한 시나리오와 탄탄한 서사,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를 통해 세계적으로 700만 명에 달하는 유저에게 사랑 받은 작품이다.

아울러 몰입도를 극대화하는 호화 성우진의 전체 더빙 및 수집욕을 자극하는 캐릭터와 고퀄리티의 일러스트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인다. 핵심 콘텐츠 20 vs 20 대규모 전투 ‘기사단전’ 또한 각 단원들의 전략적인 역할 분배와 긴장감을 선사하는 실시간 전투로 눈길을 끈다.

순조롭게 첫 발을 내디딘 ‘오르텐시아 사가’는 신규 시나리오 ‘제8장 탈옥: 탈출의 활로’ 예고 영상 및 신규 캐릭터 4종을 공개하며 화제를 이어간다.

또한 13일까지 신규 콘텐츠 ‘미라쥬 카드’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사전 퀘스트도 진행 중이다. ‘미라쥬 카드’는 일정 규칙의 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콘텐츠로,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향후 콘텐츠 참여에 필요한 ‘에피로스 조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신규 콘텐츠 ‘왕국기사단 통일전’ 및 시나리오 오픈 등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치열한 모바일게임 경쟁 속에서 정통 SRPG의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승부수를 띄운 ‘오르텐시아 사가’가 출시 초반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며 “곧 신규 콘텐츠인 ‘왕국기사단 통일전’ 및 신규 캐릭터 공개 등 순차적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오르텐시아 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