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대만에서 순항, 그라비티 '라그나로크R' 4월 국내 상륙한다

/ 4

▲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오는 4월 중, 모바일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을 국내 출시한다.

‘라그나로크R’은 국내를 비롯해 세계 각국에서 큰 성공을 거둔 그라비티 대표작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수집형 RPG다. 앞서 중국 및 대만에 ‘라그나로크: 부흥’이란 제목으로 론칭하여, 특히 대만에선 매출 20위권에 안착하는 등 순조롭게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통해 캐릭터의 공격과 방버, 다양한 스킬 등을 선택하여 적과 대결을 펼치게 된다. 여기에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호평을 받은 ‘프론테라 수호전’을 비롯해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카드 및 코스튬 시스템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이미 해외 서비스를 이어온 만큼 길드와 커뮤니티, 높을수록 전투력이 상승하는 성품 레벨 업 시스템, 캐릭터의 속성을 대폭 상승시켜주는 별 레벨 업, 펫 레벨 업, 장비 속성 강화 시스템, 장비 카드 수집, 수라 전장 등 풍부한 콘텐츠이 마련됐다.

그라비티 김진환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올해는 글로벌에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라그나로크’ IP를 이용한 게임을 순차적으로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을 시작으로 방치형, 웹, 모바일 MMORPG등을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