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좀비 모드까지 구비, 스마일게이트 FPS '탄' 테스트 돌입

/ 4

▲ 모바일 FPS '탄: 끝없는 전장' 테스트 개시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28일(화)부터 일주일간, 자사의 모바일 FPS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 안드로이드 대상 테스트를 개시했다.

‘탄’은 총기의 호쾌한 타격감과 교전 시 긴장감에 중점을 둔 정통 FPS다. 싱글 스테이지와 스토리 모드는 물론, 다른 유저와 협력해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 모드, 타워디펜스, 좀비웨이브까지 다채로운 콘텐츠가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탄’이 갖춘 게임성을 검증하고, 유저들의 반응을 살펴 보는 등 론칭 전 마무리 단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정식 론칭은 4월 중순으로 예정됐다.

테스트를 기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다이아 2,000개 쿠폰이 지급되며, 테스트 동안 2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미나르’가 주어진다. 설문조사에 응한 유저 중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도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배영삼 부장은 “스마일게이트에서 준비한 FPS 최대 기대작인 ‘탄’ 테스트가 시작됐다. 일주일 동안 ‘탄’의 매력을 마음껏 즐기고 아낌없는 성원과 조언을 부탁한다”라며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준 모든 유저들의 목소리를 귀 기울이고, 정식 론칭 때 한층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찾아오겠다”고 전했다.

‘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