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1세대 아이돌 강타 '그라비티R' 홍보 모델로, OST 직접 부른다

/ 4

▲ '라그나로크R' 홍보 모델로 기용된 강타 (출처: 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는 5일(수), 자사의 모바일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의 홍보 모델로 가수 강타를 선정했다.

‘라그나로크R’은 국내를 비롯해 세계 각국에서 큰 성공을 거둔 그라비티 대표작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수집형 RPG다. 앞서 중국 및 대만에 ‘라그나로크: 부흥’이란 제목으로 론칭하여, 특히 대만에선 매출 20위권에 안착하는 등 순조롭게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홍보 모델로 기용된 강타는 90년대 후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한 남성 5인조 아이돌 H.O.T. 멤버로 잘 알려졌다. 현재 ‘라그나로크R’ 홍보 영상 촬영을 마무리했으며 티저 영상을 비롯해 TV CF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유저와 만나게 될 예정이다.

특히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유명 OST 중 하나인 ‘테마 오브 프론테라(Theme of Prontera)’를 직접 불러, 원곡이 가진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절한 감수성을 명품 발라더 강타가 자신만의 음색으로 새롭게 탄생시키기도 했다.

그라비티 이재진 사업PM은 “15년 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현재의 ‘라그나로크R’로 재탄생 하기까지 수많은 시간과 끊임없는 노력의 히스토리가 가수 강타와 흡사한 부분이 많아 홍보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R’에 대항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