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태사자와 보연사, 삼국블레이드 신규 장수 2종 출전

/ 4

▲ '삼국블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4월 13일, 자사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2종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나라의 ▲신규 장수 2종이 추가됐고, 연맹원들이 기여도를 모아 전령과 금화를 탐색할 수 있는 ▲연맹 콘텐츠가 신설됐다. 이 외에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무쌍모드 연속전투 지원, 우선 스킬 설정과 같은 ▲편의 기능이 강화됐다.

먼저 오나라의 장수 태사자와 보연사가 추가됐다. 태생 4성의 태사자는 공격과 함께 상대를 기절시키는 '혈귀파참'과 치명타 공격 시 체력을 회복하는 '피의 기세' 기술을 가지고 있어 난전에 매우 유용하다.

또 태생 3성의 여성 캐릭터 보연사는 타격과 동시에 적을 느리게 만드는 '봄의 향기', 아군 전체의 치명타 피해량을 늘려주는 '고취' 기술로 파티원을 지원하는데 특화됐다.

이번에 추가된 태사자와 보연사는 기존 장수와 조합하면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태사자와 전위, 장비를 함께 배치하면 '용의 삼군' 팀 효과로 물리피해가 15%, 치명타 확률이 8% 증가한다. 또, 보연사와 손권을 한 팀에 배치하면 스킬 사용 시간이 15% 감소하는 '부부유별' 효과가 발생한다.

연맹원들이 모든 기여도를 사용해서 자원 탐색을 할 수 있는 '연맹 콘텐츠'가 추가됐다. 연맹장이나 장로가 자원탐색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전령충전 물약 조각과 금화를 얻을 수 있다.

무쌍 지역을 자동으로 진행하는 '무쌍 연속 전투' 기능도 추가됐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선택한 전장부터 진행 가능한 모든 전장을 순차적으로 3회씩 진행한다. 단, 전투 실패, 장수 보관함 부족, 전령 부족 시에는 연속 전투가 종료된다.

또, 자동전투 시 스킬 사용 순서를 변경할 수 있는 '우선 스킬 설정' 기능이 도입됐으며, 전령 충전 물약을 15개 획득할 수 있는 일일 미션이 추가됐다.

네시삼십삼분은 오는 5월 2일까지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룰렛을 돌리는 '삼국블레이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령을 사용하거나 일기토 등 게임 콘텐츠를 이용하고 1일 최대 600포인트를 회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소탕권, 천부장, 3~4성 장수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월 12일 출시된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와 액션스퀘어의 대표작 '블레이드' IP를 결합한 모바일 RPG다. 삼국지 영웅을 수집하는 재미와 호쾌한 액션,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 그래픽을 앞세웠으며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오른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