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글로벌 출시 2주년, 넥슨 '도미네이션즈'에 여행상인이 온다

/ 4

▲ '도미네이션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4월 27일,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 글로벌 출시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콘텐츠 '여행상인'을 추가했다. 마르코폴로를 모티브로 한 '여행상인'은 국가 무역품, 크라운을 아이템과 물물교환을 할 수 있으며, '고전 시대' 이후부터 등장한다.

또 '유니버시티' 건물 내 '위대한 지도자'로 비행병력을 강화해주는 '에밀리아 에어하트'를 추가했다. '에밀리아 에어하트'는 '유정 생산량'을 증가시키고, 비행 병력 업그레이드 시 비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종 기술 '나인티 나인스'는 비행 병력 수용량을 증대시킨다.

이와 함께 문명 발전에 필요한 신규 건물과 연구 기술을 추천해주는 '조언자' 기능과 신규 병력 몽골 침략군, 츠바이핸더를 추가하고, '원자력 시대' 내 '유니버시티', 농장, 유정, 비행기 병력 등의 레벨을 확장했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8개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 시대부터 원자력 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과정을 담은 전략 게임으로, 현재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200만 건 이상을 돌파했다.

'도미네이션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사이트(바로가기)와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