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2차 세계대전의 그녀들, 펀플웍스 '완소여단' 사전 예약 개시

/ 4

▲ 모바일 전략 RPG '완소여단' 사전 예약 개시 (사진제공: 펀플웍스)

펀플웍스는 11일(목), 신작 모바일 전략 RPG ‘완소여단’ 사전 예약을 개시했다.

‘완소여단’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당시 사용됐던 전차, 전투기, 대공화기 등의 무기를 미소녀 캐릭터로 재창조한 모바일 전략 RPG. 이를 통해 전투와 육성, 수집의 재미는 물론 미소녀와 교감이 담긴 데이트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5월 11일부터 정식 출시 이전까지 계속 진행되며,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약을 원하는 유저는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행동력’과 희귀 아이템제작에 사용되는 ‘장비 확정 설계도’, 유료 재화 ‘보석’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원스토어를 통해 ‘완소여단’ 사전 예약을 진행할 경우 추가로 ‘원스토어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사전 예약이 진행되는 브랜드 사이트에선 ‘완소여단’의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이 담긴 공식 홍보 영상을 비롯해 게임에 등장하는 12명의 아름다운 캐릭터 소개, 게임의 배경 스토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펀플웍스 게임퍼블리싱 사업총괄 서동호 디렉터는 “’완소여단’은 펀플웍스가 준비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전투는 물론 데이트까지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완소여단’ 사전 예약 및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은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