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고렙을 위한 득템 기회, '메이플스토리M' 신규 필드 오픈

/ 4

▲ '메이플스토리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6월 2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사냥터 '스타포스 필드'를 추가했다.

'스타포스 필드'는 무기 및 장비를 강화하는 '스타포스 강화' 정도에 따라 더욱 강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사냥터다. '페리온', '커닝시티', '슬리피우드' 등 60레벨 이상 지역 8종에 열리며 강력한 몬스터 사냥을 통해 높은 경험치와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스타포스 필드' 안에 무작위로 생성되는 '룬'을 터치하면 같은 팀 구성원 모두에게 능력치 상승 효과가 적용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4일까지 퀘스트 및 일일 업적 달성에 따라 이벤트 재화 '아이스 코인'을 지급한다. 게임 내 NPC '페페 잃은 예티'를 찾아가면 '아이스 코인'을 '예티의 특별 상자', '예티 라이더' 등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해 보상판을 돌리면 '잠재능력 주문서', '레드/블랙 큐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3, 6, 9 보상판 이벤트'를 진행하고, 6월 21일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요일마다 다르게 획득할 수 있는 'LP판'을 수집하면 '골드리프', '경험치 증가 아이템', '자동전투 충전권' 등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