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스마일게이트 '슈퍼탱크대작전' PvP 콘텐츠 대폭 강화한다

/ 4

▲ '슈퍼탱크대작전' 대규머 업데이트 및 커뮤니티 개장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9일(금), 자사의 모바일 게임 ’슈퍼탱크대작전’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스토브 공식 커뮤니티을 개장했다.

이를 통해 앞으로 다른 유저에게 공격받아 패배한 경우 상대에게 ‘복수전’을 신청할 수 있다. 복수전에서 승리하면 빼앗긴 점수를 온전히 복구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먼저 공격했다가 패배했을 경우에 다시금 승부를 거는 ‘재도전’도 추가됐다. 여기에 타이밍에 맞춰 적의 포탄을 튕겨내는 ‘방어막’ 부품까지 등장해 PVP의 재미가 한층 강화됐다.

이와 함께 스토브에 ‘슈퍼탱크대작전’ 공식 커뮤니티가 열렸다. 앞으로 유저간 소통 활성화는 물론 스마일게이트와 유저들 사이의 소통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된다.

업데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 개장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커뮤니티에 가입인사를 작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슈퍼탱크대작전’과 관련된 재미있는 동영상을 제작해 업로드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실생활에서 탱크 이미지를 찾아 사진으로 인증한 유저들에게도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부 배영삼 부장은 “이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업데이트 요청 있었던 ‘복수전’을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새롭게 오픈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는 ‘슈퍼탱크대작전’이 되겠다”고 전했다.

‘슈퍼탱크대작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