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득템 기회, 조이시티 '오션앤엠파이어' 몬스터 레이드 추가

/ 4

▲ '오션앤엠파이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6월 29일, 자사의 모바일 전쟁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에 6월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우선 '몬스터 레이드'가 추가된다. '몬스터 레이드'는 필드에 생성된 거대 몬스터를 여러 유저가 힘을 합쳐 사냥해 여러 아이템을 얻는 것이다.

이어서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다른 서버 유저와 채팅할 수 있는 '월드 서버 채팅'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에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제공된다. 추가 버프를 줄 수 있는 '함선별 선수상, '함선 내구도' 등이 포함된 신규 영지 버프 아이템. 기존 버프 상위 버전 아이템, 랜덤으로 장비 획득이 가능한 '장비 획득 상자 등'이 추가된다.

또한 영주 특성을 보다 쉽게 바꿀 수 있는 프리셋 기능과 VIP 8레벨에서 '획득 가능한 연맹 선물 모두 받기' 기능이 완화되어 다양한 연맹 선물 수령이 기존보다 쉬워진다.

조이시티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3티어 이상 선수상을 획득하면 '일반 선수상 상자'가 지급된다. 이어서 '레이드 몬스터'에 마지막 옥경르 가한 유저에게는 '고급 선수상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함선 이름을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고급 항해 가속; 5개가 지급된다.

'오션앤엠파이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