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진정한 힘을 이끌어내라!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각성 추가

/ 4
▲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3일(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에 각성 콘텐츠와 신규 스토리 모드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각성 시스템은 캐릭터를 PVP나 PVE에 최적화된 전투 방식으로 바꾸는 콘텐츠다. ‘프랑켄슈타인’, ‘레지스’, ‘아리스’, ‘마리’ 등 총 4종의 캐릭터 각성이 가능해지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캐릭터 각성은 ‘살’과 ‘투’ 두 가지 형태로 구분된다. ‘살’은 PVP 콘텐츠 ‘피의 전장’에 특화된 능력치 및 효과가 부여되며, ‘투’는 PVE 콘텐츠에 맞춘 능력치와 효과가 적용된다. 각성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PVP와 PVE에 각각 최적화된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각성 시스템과 함께 스토리모드도 액트 12까지 확장된다. 액트 12는 원작 스토리 시즌6를 반영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테이지는 총 40개가 추가되고, 이에 따른 새로운 캐릭터도 선을 보인다.

한편, 지난 6월 15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했던 ‘원스토어’에도 정식 출시됐다. 앞으로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와 함께 ‘원스토어’ 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의 각성 콘텐츠 및 스토리 모드 확장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